PDF파일변환 추천 프로그램

PDF파일변환 추천 프로그램


모든 플랫폼에서 제약없이 호환이 되는 PDF 파일은 업무용으로도 개인용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문서 형식입니다. PDF 사용빈도가 늘어갈 수록 한글로 변환하거나 엑셀파일로 변환하거나 이미지로 변환하거나 해야할 일들이 자주 생기게 되는데, 온라인에서 지원하는 사이트들은 무료버전의 경우 시간이나 페이퍼수의 제약을 두고 있습니다.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은 유료거나 무료라면 광고가 뜨거 페이지제한이 있습니다.







오늘은 PDF문서를 만들거나 PDF파일을 여러형태로 변환할때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지피디에프 에디터3.0



바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입니다. 원래는 유료 프로그램이였으나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전환한 만큼 강력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기업이나 기관등에서 사용시에는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개인사용자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파일 용량도 크지 않고, 설치시간도 채 10초가 걸리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하지만 기능만큼은 막강합니다.







유니닥스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조달청에도 등록이 되어있는 믿을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광고나 기타 문제가 되는 사항들은 전혀 없습니다. 경상남도청, 서울시청, 금융보안원, 법무부 등의 관공서에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뭐^^


설치하는데 10초 미만, 가볍습니다



먼저 PDF파일을 다루다보면 가장 자주 하게 되는 PDF파일변환은 모든 종류의 확장자를 지원합니다. 한글파일,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이미지, 텍스트, HTML 등으로 지원하며 반대로 PDF파일생성도 가능합니다. 그외 PDF파일용량 줄이기나 편집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종류로 파일변환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전자문서 포맷을 지원하고 PDF파일변환 및 병합, 주석관리, 문서편집, 파일관리, 보안기능, 워터마크 등 사실상 PDF로 할수 있는 모든 것들을 지원하고 있기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중으로 작업하는 등의 업무 처리가 필요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PDF파일 한글 변환 예시



테스트삼아 18페이지 분량의 PDF를 한글파일로 변환해 보았습니다. 18페이지의 파일변환 시간은 채 1초가 걸리지 않을만큼 빠르게 변환이 되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유니닥스 회사 관계자나 리뷰어 처럼 보일수 있겠네요, 전 아무런 관계가 없는 개인사용자입니다. PDF 파일을 사용하면서 강추해드리고 싶은 프로그램 입니다. 좋은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주어야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