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1월세일 정리


급 쌀쌀해진 날씨때문에 옷도 바뀌었지만 피부도 심각하게 건조해지기 시작했어요. 보습이 중요한 시기!!


매월 올리브영은 다양한 이벤트나 기획전을 해서 세일행사를 하고 있는데, 이번달 11월에는 어떤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원래 할인하던 것들은 제외하고 관심있게 볼만한것 들을 모아봤어요.




1. 보습키트 증정이벤트



[보습키트 이벤트 바로가기]


내피부만 건조한게 아니였다는... ㅎㅎ 11월 이벤트로 보습촉촉미션 보습키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은 보습키트가 이미 다 나가버렸다능..


보습키트를 노리시는 분들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으로 달려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내일 매장에 한번 가볼까 하고 있어요!





2. 케이트 11월 한정기획세트



[케이트 한정기획세트 바로가기]


케이트 파우더리스 리퀴드, 샤프락 젤 펜슬 세트, 디자이닝 아이브로우 세트, 디지털 메모리 라이너 세트 4가지를 올리브영에서 11월 30% 할인해서 판매중이에요.



3. 빼빼로데이! 특가 2+1



[빼빼로데이 특가 바로가기]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기획전이네요. 빼빼로부터 시작해서 달달한 초코릿들 2+1 / 1+1 행사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시간에 보니까 급 땡기는... 바닐라 블랙 쿠키 빼빼로.. 올해는 너다!



4. 베스트아이템 11월 한정세일



[베스트 아이템 바로가기]


올리브영 베스트아이템 11월 한정세일 품목들을 모아놓고 있어요. 11월세일 하는 품목이 다 모여있기 때문에 위에서 소개했던 제품들도 좀 섞여 있네요^^ 전 팩좀 사놔야 겠어요.





5. 눅스 페탈로즈 1+1 기획전



[눅스 페탈로즈 기획전 바로가기]


페탈로즈 클렌징 밀크, 클렌징 무스폼, 플로랄 토너 이렇게 3가지 품목을 11월에 1+1 행사로 진행합니다. 에너지 세럼하고 드라이 오일도 할인행사 중입니다.


혹시라도, 올리브영 첫구매 하는 분들은 온라인샵에서 티켓 꼭 받아서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올리브영 11월세일 정리 포스팅이였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