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받기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프린터는 브라더 프린터 입니다. A3출력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처음에는 좀 낯선 브랜드라 망설이고 구입했었는데 무한잉크부터 무선출력 등등 여러가지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프린터 입니다. 프린터 결과물은 뭐 어느 브랜드를 써봐도 차이를 모르는 요즘이지요^^ 브라더 미싱할때 그 브라더 맞습니다 ㅎㅎ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로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링크를 눌러 이동하기 꺼림칙한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브라더 고객지원" 으로 검색하셔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 제품번호를 넣어줍니다


제품 전면이나 디스플레이 근처에 기재되어 있는 모델번호를 입력해주면 자동입력 형태로 제품명들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제경우 MFC-J3720으로 검색하였습니다.


검색 후 아래와 같은 순서로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브라더 프린터 이미지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이동합니다. 설명서가 필요한 경우에도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다음으로는 운영체제와 OS버전을 선택하게 됩니다. 아마 대부분 윈도우를 사용하겠지요^^ 요즘애는 맥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겠네요^^ 만약 운영체제 확인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여기를 눌러 운영체제 확인방법을 알아보세요.



 운영체제 선택까지 모두 끝나면 다음처럼 다운로드 링크들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PC에 설치하거나 PC를 포맷하고 재 설치 한 경우에는 [전체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이미 설치 한 뒤에 드라이버만 재 설치 하려는 경우에는 [드라이버] 항목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받으려는 항목을 선택하면 다운로드 전에 EULA 라이센스에 동의하는 과정 후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모두 받고 난 뒤 설치는 클릭 몇번으로 모두 완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 과정은 생략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