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애니골 최지안의 우리밥상


주말에 심심하다며 일산 교보문고에 가자는 아이들을 데리고 나오니 밥시간이 딱 걸쳤습니다. 배고파서 뱃가죽이 등에 붙겠다는데... 어디서 저런 표현들을 배운건지 ㅋㅋ 무턱대고 오랜만에 일산 애니골로 차를 돌렸습니다. 와이프가 한식으로 먹고싶다고 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면서 운전하다 보니 나온곳... 최지안의 우리밥상 입니다. 그러고 보면 전 참 즉흥적 입니다 ㅋㅋ





음식점이 상당히 넓었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테이블간의 거리가 넓직넓직 한게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족끼리 밥먹으러 나왔을땐 먹는 공간도 이렇게 넓고 편한곳이 전 좋더군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자연밥상, 코다리구이, 옛날불고기, 전골밥상, 보리굴비밥상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와본 음식점이여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욕심에 아이들용 불고기밥상1, 자연밥상1, 전골밥상1 이렇게 주문했더니 ㅎㅎㅎ 고기가 들어간 메뉴들은 2인분씩 시켜야 한다네요.


자연밥상에는 제육볶음이 포함되어 있고, 불고기밥상에는 당연히 불고기가.. 그래서 결국 여러가지를 주문하지 못하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옛날불고기밥상으로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찬들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일단 맛은 좋아요 x 3 입니다. 특별히 자극적이라거나 그렇다고 밋밋하지도 않게 모든 찬들이 기본이상의 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외에 추가로 쌈채소들은 셀프코너에서 담아와야 합니다.


밥은 솥밥으로 3인분이 같이 나왔고, 덜어서 먹은뒤 뜨거운물을 붓고 누룽지 해먹는 방식으로 나왔네요.



메인요리(?)인 불고기 입니다. 무슨식 불고기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반 집에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고요^^ 파와 고기와 양념이 어우러져서 나와서 애들이 안먹을 까봐 걱정했는데 아주 잘 먹더군요. 심지어 음식점을 나올때는 큰딸이 다음에 불고기 먹으러 다시 오자고도... 할 정도...


3인분 양은.. 저렇게 한번 먹고 2번정도 더 구워 먹은 양이였습니다. 





최지안의 우리밥상은 애니골 아래길 끝자락에 주차공간도 넓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일산 애니골 하면 가나안덕을 비롯해 몇몇군데만 다녔었는데 이제 종종 아이들 데리고 불고기 먹으러 오게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좀 더 먹어봐야겠네요.


직접 사먹고 쓴 후기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