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방법


녹스 앱플레이어를 저는 주로 모바일 게임을 하려고 설치하였는데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장점들 때문입니다.

아마 대부분 비슷할듯? ㅎㅎ






게임 할때 휴대폰 배터리 금방 방전이 되고 뜨끈뜨끈하죠..

화면도 작아서 휴대폰 화면 보다가 다른거 보면 눈도 피로하고 잔상도 생기고요..

무엇보다 그냥 켜놓고 있어야 하는 게임일땐! 컴퓨터가 갑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먼저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위 링크를 누르셔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용량은 대략 250메가바이트 정도 되네요.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처럼 화면이 뜨게 됩니다.

서비스계약 동의에 체크해주시고요, 기본으로 설치하실 분들은 빠른설치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살짝 의심병이 있어서 광고 실려 있을까봐 사용자 지정을 눌렀는데요,

별도의 광고프로그램은 없네요^^ (단, 녹스 앱플레이어 구동시 로딩광고는 기본으로 있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안드로이드 휴대폰 부팅되듯이 부팅이 됩니다.

중간중간 팁박스에서 사용 노하우를 알려주네요. 저렇게 팁박스로 나오는 글귀들은 가독성도 좋은듯^^

알아두면 유용한 기능들 입니다.






실행이 되자마자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설정이겠죠~


녹스 앱플레이어 우측 상단에 보면 조그마하게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시면 시스템설정이 가능한데요.


본인 컴퓨터 사양에 맞게 또 이용하는 게임에 맞게 성능설정 / 모드설정 / 해상도 등을 조절하여 주세요.






구글 플레이에 기존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잘 되네요^^


이렇게 구글플레이를 이용할 수도 있고 apk 파일을 따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또 동영상으로 녹화하고 싶으면 녹스 앱플레이어의 기능을 이용해서 녹화도 가능하고요~

자세한 사용 방법은 한꺼번에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휴대폰 어플을 컴퓨터에서 PC화면으로 이용하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은 블루스택, 녹스 앱플레이어 등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블루스택보다 저는 주로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블루스택은 이상하게 자주 다운이 됩니다. 에러도 발생하고요~ 


프로그램이 무거운 것인지 제가 잘못 설정을 한건지 찾다가.. 포기


그 후에 녹스 앱플레이어로 넘어왔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문제 없이 잘 됩니다^^

여러가지 부가기능 들도 다 써보진 않았지만 괜찮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