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일일보험 원데이보험 활용법


본인은 차량이 아닌 타인의 차량이나 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는 상황들이 종종 발생합니다. 가급적 본인 보험이 적용되어 있는 차량은 운전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는 운전을 하게 되지요.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일일보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렴한 보험료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는 일일보험인 원데이보험 활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기존 자동차 손해보험사에도 미리 단기보험을 신청할 수 있지만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이 당장이 아닌 익일부터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볼 원데이 보험은 가입당일부터 효력이 발생하고 1일~7일까지 원하는 기간동안만 가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앱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데이보험은 자동차 일일보험과 등산보험 두가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런 일회성 보험상품들은 더 많아질 것만 같은데요, 곧 자전거 일일보험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The-K 손해보험 에듀카에서 제공하는 원데이보험은 자동차 일일보험비용이 하루 3천원에서 2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싸고, 바로효력이 발생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단하다 정도가 장점이에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나면 위와 같은 순서로 보험가입을 하게 됩니다. 과정은 직관적으로 간편하여 누구나 쉽게 가입이 가능한데요,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어야 가입이 되니, 미리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를 옮겨두어야 합니다.


자동차 일일보험인 원데이보험은 크게 4가지 상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가용1~2, 렌터카, 취급사원 등의 상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자동차사고, 만약을 대비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보험에 들어놓고 운전하는 것이 당연히 좋겠지요. 기존에는 일일이나 짧은기간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 보험을 추가하려면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이제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고 간편하게 처리가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활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