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검색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서비스는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서비스 입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실생활에서 수시로 열어보고 확인하는 대중적인 서비스 이죠.


요즘 인터넷을 이용하는 모든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검색기록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시 검색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해주기 때문인데요, 때로는 검색했던 내용들을 지우고 싶을때가 있지요^^


인스타그램에서는 사람을 찾을때나 특정 키워드로 검색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인데요, 옿늘은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 삭제 방법은 생각보다 심하게 간단합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 하고 하단에 사람모양 아이콘을 눌러 본인의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2. 이동한 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점3개 모양의 옵션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3. 옵션창에 들어가면 스크롤을 내려서 가장 하단으로 이동하면, 검색 내역 지우기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옵션창 제일 하단에 있어요.




4. 검색기록 삭제 전에 한번더 물어보게 됩니다. 여기서 '예, 확실합니다' 를 눌러주시면 그동안 검색했던 모든 내역들이 삭제처리 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하는 창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남게되는 여러가지 흔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도 마찬가지이구요~ 혼자서만 사용하고 계정이 누출되지 않는 다면 타인이 볼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으므로 크게 걱정해야 될 사항은 아닙니다.


그래도 가끔씩 한번 정리해주면 더 깔끔하고 보안에도 안전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검색 삭제 방법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