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실시간 TV 로그인없이 보는방법

친구들이 sbs 닥터스 재밌다고 서로 이야기하는데, 저는 무슨말인지 하나도 못알아 들었네요.

그시간이면 항상 컴퓨터 앞에서 일 하느라 TV를 못본다니까 컴퓨터로 보면 된다고 알려주더군요 ㅋ


저는 그동안 지상파 방송을 실시간으로 인터넷으로 보려면 홈페이지 가입해야 하는 줄로만 알았는데

매우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었습니다. 대체 이런 고급정보들은 어디서들 그렇게 알아내는것인지 ㅎㅎ






지방 방송국을 이용해서 sbs 실시간 tv를 로그인 안하고 볼 수 있더군요!


가장 추천하는 방송국은 첫번째 강원민방 입니다.





인터넷 포탈사이트에서 강원민방으로 검색하면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뒤 상단 메뉴중에서 온에어>TV를 선택해주세요.

바로 sbs 방송 실시간으로 나오게 됩니다. 아래 두군데 더 설명 드리겠지만 여기가 플레이어도 제일 깔끔한것 같아요!

강원민방은 모바일에서는 온에어가 안되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SBS 영재발굴단이 방송하고 있네요. 전 처음 켜보고는 의심하느라 거실가서 티비 켜봤더니~

맞습니다 ㅎㅎ 영재발굴단 하고 있네요. 근데 거실 TV 보다는 살짝 느린듯^^

축구경기는 거실티비로 보는 걸로~^^




다음 두번째 추천하는 곳은 울산방송 입니다.




마찬가지로 인터넷에서 울산방송으로 검색하면 제일 처음으로 울산방송 홈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여기도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끝에 온에어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온에어>TV를 선택하시면 똑같이 SBS 방송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됩니다.




울산방송은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기준)

대신 모바일에서 접속하면 모바일 홈페이지가 뜨는데요~ 데스크탑 버전으로 변경하시고

온에어 메뉴로 들어가신 뒤 TV를 선택해주면 동영상 플레이어가 뜨면서 실시간으로 나오게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대구방송 입니다.


인터넷에서 대구방송으로 검색하시고 홈페이지로 이동 온에어를 눌러주세요~







플레이어는 가장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된 느낌이긴 한데,

요기는 SBS 유명 프로그램들은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중간중간 대구지역방송을 틀어주는 것 같아요~

영재발굴단이 나오는게 아니라,  대구경북 스페셜 다큐멘터리가 나오는 중이네요^^





여기도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접속이되고 둘다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실 플레이어나 접속 하는 과정은 여기가 제일 깔끔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영재발굴단이 끝나고 원티드를 하네요~

월요일 화요일마다 거실에서는 김래원하고 닥터스 그 여자주인공 목소리가 흘러나오는데

이제 다음주 부터는 저도 제 방에서 봐야겠습니다.


sbs 실시간 tv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 가르쳐준 친구야! 때땡큐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